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4.06.07] 포항 - 모포항 은하수(with. Gom Tang)
    사진/은하수 2024. 6. 8. 16: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6월 7일) 에는 지역 사진 모임에서 은하수 벙개를했는데.. 함께 가진 못하고..

     

    집안 일 마무리 하고 조금 늦게 출발했는데..

     

    제가 도착할때 쯤은 이미 다들 해산 하셨고..

     

    저는 간김에 뭐라도 찍어야지 하고 각대 박고 테스트 컷 몇장 찍어보니 어? 될거 같은데? 싶어서 1시간 정도 촬영을 하고 왔네요.

     

    사진은 몇장 없고 그마저도 날씨가 곰탕이라 조금 아쉬운 결과물을 들고 와봤습니다.

     

    테스트 컷으로 찍어본 사진 10장 정도 스택해본 결과

     

    구름에 가려졌지만 뒤에 별뭉치가 보인다.

    구름아 사라져라! 욕하면서 1시간 인터벌 촬영하고 그중 그나마 구름이 빠진 부분 11장 스택

     

    선명한 곰탕이 은하수를 뒤덮었습니다 ㅋㅋㅋ 

     

    은하수 중심의 저 구름만 사라졌어도 만족도가 더 올라갔을텐데, 저 구름이 사라지나 싶으면 옆에서 또 밀려오고 반복하는 바람에 욕만 실컷하고 왔네요.

    이건 은하수를 찍은 방향에서 약 90도 정도 좌측으로 돌려서 찍은 사진

     

    은하수가 선명히 찍혔다면 두장을 이어서 파노라마로도 만들 수 있었을텐데 싶습니다.

     

     

     

    인터벌 촬영 300 장으로 만든 타임랩스 영상

     

    구름 뒤로 은하수가 보입니다.

     

    그럼 이만! 다음 은하수는 7월 이겠네요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