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16.07.18] 오사카 여행 넷째날 (2) - 와카야마 마리나 시티
    일본여행/3. 간사이 [16.07.15 ~ 16.07.20] 2016. 8. 10. 20:06

오사카 여행이라 쓰고 간사이 여행이라고 하는 것의 네번째날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번에는 와카야마 성을 뒤로 하고 마리나 시티로 이동했는데...

왜 또 이동하는 중의 사진은 전혀 없는 건지 알 수가 없네요.

와카야마 마리나 시티까지는 버스를 타고 이동했는데...

여기까지 오는것도 시간이 엄청 걸리더군요..

일단 마리나 시티가 있는 섬에 들어오면 주차장이 우리를 맞이합니다.

그리고 조금 걷다 보면 큰 안내판이 보이는데

저는 우측 방향으로 가서 쿠로시오 시장으로 갑니다.

딱히 중요하지 않은 와카야마현의 주요 관광 안내도

한창 걷다보면 다리를 건너게 되는데 다리 아래에는 오리배를 타고 돌고래를 볼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조금 더 가면 관광지 스러운게 보이긴 하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안보였어요..

쿠로시오 시장입니다.

제가 딱 들어갔을 때 참치 해체쇼를 시작한지 5분 정도 지나있더군요!

참치를 해체 하면서 부위별로 설명을 해주더군요.

하지만 저는 알아듣지 못했습니다 하하하

0123

참치 해체쇼 영상

해체쇼를 보고 뒤로 나와봅니다.

뒤쪽으로 나오면 부두(?) 가 있는데 낚시하는 분들이 꽤 많이 있었습니다.

낚시하는 분 옆에서 물고기 받아 먹던 녀석 ..

덩치도 크더군요 ..

날아가기 직전에 한 컷

마리나 시티에는 작지만 놀이공원이라 부를 만한 곳이 있습니다.

이날 만 인지.. 입장 무료에 기구 탑승이 유료였었기 때문에 내부를 잠시 구경하고 나옵니다.

돌고래

그리고 마리나시티를 벗어나기 위해 다시 되돌아 나옵니다.

만... 버스 시간을 못 맞춰서 땡볕에서 약 30분을 서 있었다는 안타까운 이야기가 전해집니다.. ㅠㅠ

와카야마 역으로 돌아와서 오사카로 돌아가는 열차를 기다립니다.

오사카로 돌아오니 거의 밤이 다 된 시간이라 도톤보리의 글리코 아저씨를 보러 왔습니다.

7시 쯤 도톤보리에 도착했는데 글리코 아저씨.. 8시 넘어서야 불 켜지더군요 ..

불켜진 사진 찍으려고 1시간 정도를 도톤보리 주변을 어슬렁 거렸네요.

그리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인데..

어느 건물 아래에서 공개 라디오라 쓰고 니코나마(ニコ生) 방송 중이더군요.

제가 도착하고나서 약 30분 정도 더 방송하더군요.

방송 마무리 시간쯤 되니 잘 보이는 곳으로 와서 사진 찍으라고 하더군요.

방송 완전 종료후 스튜디오에서 나와서 다음 라이브 안내와 잘 부탁한다는 인사를 하고 돌아가더군요.

한국 와서 무슨 그룹인가 확인 해보니

SO.ON Project 의 Team So-Da 의 멤버라는데.. 자세히는 모릅니다(....)

그렇게 구경 하고 덴덴타운을 한번 둘러봅니다.

아마미 하루카

역시 아이마스는 굉장해!

데레 아이들도 잔뜩

아스타리스크의 마에카와 미쿠와 타다 리이나

그리고 이치방쿠지로 뽑을 수 있는 칸코레 히나 인형 스트랩이 이렇게 전시돼 있는데...

너무 갖고 싶었어요 ㅠㅠ

이날은 여러군데 간것도 아닌데 이동시간이 많이 걸리는 곳을 다녔더니 순식간에 하루가 지나가버렸습니다.

여러곳을 다녀보는건 역시 좋은거 같아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