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사카여행 셋째날 오후 네시 입니다.

 

고베에서 고배를 마시고 오사카로 돌아온 저는 대평화기념탑 이라는 탑을 보러 돈다바야시로 이동합니다.

 

오사카로 가기 4일 전쯤에 알게된 탑이라 정확한 사진 포인트를 몰라서 조금 헤맸지만 적당히 찍을만한 포인트를 찾아서 다행이네요.

 

그럼 사진 갑니다.


돈다바야시니시구치 역에서 내리니 어린 아이들이 자전거를 타고 마을을 달리는 모습.

 

한참 동네를 돌면서 포인트를 찾다가 편의점 앞에서 한번 더 봤네요.

이날 구름들이 상당히 멋있었습니다.

마을 어느 집의 자동차 햇빛가리개가 레이싱 미쿠라서 찰칵. 

PL - 대평화기념탑

돈다바야시 전체에서 보이는 탑인데, 전깃줄에 가려진다거나 건물에 가려지는게 너무 많아서 동네를 빙빙 돌았네요.

 

그러다가 큰도로를 건너가면 좀 잘 보일까? 하고 어느 육교 위로 올라갔는데 딱 전체가 보이는 포인트였습니다. 

 

육교 위에서는 하늘도 잘 보이고 좋았습니다.

방향이 좀 안좋았던건지 역광이 심해서 노출 맞추기가 너무 힘들었네요.

딱 대평화기념탑만 찍고 빠져나옵니다.

 

지금 글 쓰면서 이것저것 확인 하는데, 돈다바야시 동네가 상당히 예쁘네요. 다음에 오사카를 또 가게 되면 마을도 한번 둘러봐야 겠어요.

돈다바야시 니시구치역에서 다시 오사카 시내로 돌아가기 위해 열차를 탑니다.

 

끗!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