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CGV 영등포에 있는 Starium 관 과 Sphere X 관을 경험하고 왔습니다.


영화는 어쩌다 보니 둘 다 '너의 이름은.' 을 봐버렸네요.

(그리하여 총 9회 관람)


우선 스타리움관에 대해 말해보자면...


일단 스크린은 진짜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다만 스크린 사이즈에 비해 스크린과 좌석의 거리가 좀 가깝다고 해야 하나.. 낮다고 해야하나..


제가 중간쯤 자리에서 봤는데 자리의 높이가 좀 낮다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이번 보다는 뒤쪽 자리로 잡아서 봐 봐야 겠습니다.


그리고 스피어 X관.. 


이건 스크린 형태가 일반 상영관들과 다르게 곡면 스크린(Sphere는 구(球)라는 뜻)이기 때문에 꽤나 신기했네요.


이건 일반 영상이 아닌 전용 영상이 따로 있나 싶은 느낌인데, 영사 하는 영상의 비율을 조절해서 상영하던데.


하단은 사이즈가 딱 맞는데 상단은 조금 미묘하게 남는 그런 상태로 상영하더군요.


그리고 '너의 이름은.' 의 사운드가 커서 그런가 약간 울리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처음 가본 곳인데다가, 제가 좀 감각이 둔한 편이라 일반 상영관과 큰 차이점을 느끼지 못한게 아쉬울 뿐이네요.


기회가 된다면 여러번 가보고 무언가가 다른가를 판단 할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