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몇 주 전 부터 걸즈 앤 판처 극장판(이하 걸장판) 개봉 소식을 트위터에서 접하고


TVA를 보지 않고 보면 미묘할거 같아서 TVA를 먼저 다 보고, 개강 시점에 맞춰서 2회차 조기 개봉분을 예매 했습니다.


4DX는 여의도랑 상암 CGV가 최고라는 소문을 듣고 여의도로 예매를 하려고 했는데.. 예매가 늦게 열리기도 했고 판매 속도가 너무 빨라서 우선적으로 상암 CGV에 예매를 했습니다.


뭐 이런 저런 이야기는 다 제껴두고..


걸장판에는 인생의 소중한 것이 모두 들어 있습니다.

(다라랑~)


상영 종료하기 전에 꼭 한 번 보시길 권합니다.

(TVA를 보고 보는게 좋긴 합니다.)


저는 오늘까지 총 세번 관람 했는데, 안쵸비 필름이 나오길 바랬지만 ... 


그런거 없네요 


3번 보고 남은것은 아래와 같네요 .. 




처음 상암에서 볼 때 받은 특전은 책갈피 뿐이라 ... 필름은 두개가 끝이네요 


카츄샤와 케이 


둘 다 단독샷이라 나쁘진 않지만 .. 원하던게 아니다 보니 마음에 들지 않는것은 어쩔 수 없네요 ;;


3줄 요약


1. 걸장판에는 인생의 소중한 것이 담겨 있다.

2. 상암 CGV 4DX 쩔어

3. 안쵸비 귀여워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