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5.02.01] 일본 여행 사진 재보정 - 2. 헵파이브 관람차, 오사카성
    일본여행/1. 일본 - 간사이, 삿포로 [15.01.30 ~ 15.02.09] 2020. 6. 19. 11:05
    반응형

    안녕하세요.

     

    며칠 전부터 시도 하고 있는 예전 사진 재보정의 일환으로 5년전에 다녀온 일본 여행 사진을 재보정 하고 있습니다.

     

    굳이 날짜 순서를 맞춰서 할 필요는 없지만 왠지 날짜 순서로 해야 마음의 안정이 느껴지는 사람이라 날짜 순서대로 보정을 해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정을 진행하면서 이전에 썼던 게시물의 제목도 날짜에 맞게 수정을 했습니다. 내용은 그대로라서 그냥 언제 어디를 갔다 라는 명확한 표시만 해뒀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그럼 새로 보정한 사진 갑니다~

     


    일본 여행 실질적 둘째날 우메다역 근처 남코에서 Pokken 플레이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 했지만, 대기자가 많을거라는 예상을 넘어 너무 많은 대기자 때문에 포기하고 식사 후 오사카 시내를 둘러봤다.

     

    헵파이브 [HEP FIVE]

    그러다가 본 것이 헵파이브의 대 관람차

     

    헵파이브라는 쇼핑몰 건물 위에 있는 대관람차 인데, 별로 높지 않는 듯 한데 탑승 후 뷰가 좋았다.

     

    헵파이브 대관람차 [HEP FIVE観覧車]에서 본 풍경
    헵파이브 대관람차 [HEP FIVE観覧車]에서 본 풍경 
    헵파이브 대관람차 [HEP FIVE観覧車]에서 본 풍경
    헵파이브 대관람차 [HEP FIVE観覧車]에서 본 풍경
    헵파이브 대관람차 [HEP FIVE観覧車]에서 본 풍경
    헵파이브 대관람차 [HEP FIVE観覧車]에서 본 풍경

    헵파이브 관람차를 타고 내려와 이동한다.

     

    이날 우연히 온라인에서 알게된 분도 오사카에 있다고 하여 오사카성에서 만나기로했다.

     

    키즈프라자 오사카 キッズプラザ大阪

    오사카 성으로 이동 중 뭔가 번쩍번쩍하는 건물을 보았다.

     

    사실 처음 글 쓸때도 별로 관심이 없어서 찾아 보지 않았고, 이번 글을 쓰면서 어디인지 찾아보게 되었다.

     

    건물 앞 공원에 아이들이 많다 싶었는데, 저 건물이 키즈 프라자 라는 어린이를 위한 시설이었다.

     

    그리고 지도를 잘못봐서 우메다 역에서 오사카성 까지 걸어갈만하겠지 하는 오판을 하고 한참을 걸어갔다.

     

    그러다가 이거 좀 너무 먼거 같은데.. 하고 지도를 다시 확인 하고 바로 전철로 갈아타고 이동했다.

     

    오사카 성에 도착하니 어느 어르신이 매를 날리는 훈련?을 하고 있었는데, 실제로 본건 처음이라 매우 흥미로웠었다.

     

    오사카 성 [大阪城]

    아는 분을 만나고 오사카 성으로 입장.

     

    오사카성 천수각에서 보이는 풍경도 나쁘진 않았다.


    이날은 아는분과 함께 다니면서 사진을 많이 찍지 않아 사진 자체가 많지 않았었네요.

     

    오사카 성을 구경 한 다음 다시 난바로 와서 덴덴타운도 구경했던거 같은데, 사진이 없으니 알 수 없는건 알 수 없는거네요.

     

    그럼 다음 글에서 만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