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1월 13일 예약 주문을 받던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 스카나보 렌티큘러 풀슬립 넘버링 한정판] 


이 예상 배송 시간 보다 한참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코코사케) 도 상당히 재미있게 본거 같은데 왜인지 주인공들의 이름이 전혀 기억이 안나요..


너의 이름은!!


의 기분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용을 다시 확인하기 위해 줄거리만 한번 쭉 읽어 보고 쓰는 글이에요 .


물건이 도착했으니 개봉을 하고 사진을 찍는게 예절이죠 (?) 



알라딘에서 예약을 해서 알라딘 상자가 왔습니다.


상자 디자인이 상당히 마음에 들어요



뚜껑 열리는 부분에 봉인씰 이 붙어 있는데, 


접착력이 약한건지 날씨가 추워서인지 떨어져 있더군요.



렌티큘러 케이스로 구입해서 정며에서 찍으면 조금 일그러지게 찍히네요.


그래서



왼쪽에서 한방



오른쪽에서 한방


찍어 봤습니다 헤헿...


준 예뻐요.



케이스 뒷면은 계란 아조시가 있습니다.



측면



구성품을 꺼낼 수 있는 측면 



하단



하단에는 넘버링 한정판을 알려주는 넘버링이 있습니다.


저는 700개 중 546번...


예약 시작하고 8분 후에 결제 완료 했는데..


랜덤 넘버링인지.. 결제 완료 순인지.. 주문 클릭 순인지....


그리고 렌티큘러가 아닌 일반한정판과 같은 넘버링을 공유하는건지 궁금하네요 ..



기본 구성은 렌티큘러 케이스와 블루레이 본품



블루레이 본품의 뒷면




그리고 가이드북 과 스페셜 booklet이 있습니다.



블루레이는 디스크 1장구성으로 되어있네요.

매번 블루레이를 살때마다 느끼는데...


나는 언제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구입할것인가 


....


네 블루레이 플레이어 없는 상태에서 구입한 한정판 블루레이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언젠가 플레이어를 구입해서 재생할 시기가 오겠죠! ㅁㅇㄴㄹ

이상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코코사케) 한정판 블루레이 개봉기(라 쓰고 그냥 사진) 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