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여행이 아닌 다른 글로 포스팅을 해보네요.

 

이틀전인 5월 27일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최신작인 '날씨의 아이[天気の子]' 블루레이 출시일이었습니다.

 

극장 개봉은 일본기준 2019년 7월 19일입니다. 약 10개월 만에 블루레이가 나왔네요.

 

그리고.. 네 제가 쓴 작년 일본 여행글의 시작일이죠.

 

우연히도 극장 개봉일과 같은 날에 일본에가서 우연히 개봉 당일 IMAX로 보게된것입니다.

 

아마 그때 영화를 보지 않았으면 국내 개봉 후에 관람을 하고 블루레이를 살까 말까 고민을 했었을텐데, 일본에서 이미 본 상태라 별다른 고민 없이 구입을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택배 왔다!

제가 구입한것은 Amazon.co.jp限定 「天気の子」Blu-rayコレクターズ・エディション 4K Ultra HD Blu-ray同梱5枚組【初回生産限定】 라는 상품명을 가진 물건입니다.

 

간단히 요약해보면 "날씨의 아이 Blu-ray 콜렉터즈 에디션[아마존 한정판]" 입니다.


일본에서 발매되는 애니메이션 극장판의 블루레이는 꽤나 다양한 판매처에서 각 업체별 한정 특전을 포함해서 판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가장 무난하고 쉽게 구입할 수 있는게 아마존이라서 저는 아마존 재팬한정판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1. A4 클리어 파일 / 2. 일러스트가 그려진 탁상 시계 / 3. 장우산용 우산 커버

 

특전으로 받은 물건은

 

1. A4 클리어 파일 (별개로 사진을 찍지 않았음)
2. 일러스트가 그려진 탁상 시계
3. 장우산용 우산 커버

 

세개 입니다.

 

이 세개 중 그나마 쓸모 있는건 역시 탁상시계 겠네요. 나머지는 분명 사용하지 않고 책장 속에 모셔져 있다가 몇년 후에 오오 이게 있었지! 하며 추억팔이나 하게 될거 같네요.


아래로는 블루레이 본품 사진입니다.

 

날씨의 아이 블루레이

박스 디자인은 너의 이름은 블루레이 콜렉터즈 에디션과 동일합니다.

날씨의 아이 블루레이

구성품은 본편디스크/4K디스크/부록디스크로  구성되어 있다고 제품 소개에 적혀 있습니다.

 

개봉하지는 않아서 전체 몇장인지는 모르지만 제품 소개엔 5장이라고 하니 믿어봅니다.

 

날씨의 아이 블루레이

박스 전면의 모습은 심플합니다.

 

날씨의 아이 블루레이

박스 뒷면에는 디스크 구성과 수록된 내용 소개글이 있습니다.

 

날씨의 아이 블루레이

박스 하단에도 디스크 구성이나 디스크제작시 사용된 방식 등 이 기록되어있습니다.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이렇게 해서 책장에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블루레이 콜렉터즈 에디션과 소설을 각각 소장하게 되었습니다.

 

위에 보이는 박스중 하나는 날씨의 아이 소설 한정판이고 블루레이 박스 위쪽에 있는 파란색 상자는 '너의 이름은.' 블루레이 한국 출시판입니다.


이상 택배왔다! 글을 마무리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