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글에 이어 둘째날 일정을 이어가봅니다.

 

우지에 있는 뵤도인과 돌아오는 길에 후시미이나리 타이샤에 잠시 들러 봤습니다.

 

그럼 사진 갑니다.


사실 이게 어느 역인지 기억이 안납니다.

그렇게 우지역으로 이동해서 뵤도인으로 들어옵니다.

뵤도인-평등원은 4년전인가 5년전에 왔었었네요.

그때는 내외부 보수중이라 뭔가 아쉬운 감이 있었는데, 지금은 공사가 마무리 된건지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단장되어있었습니다.

노출 컨트롤을 잘못해서 하늘이 훅 날아가버렸네요.

고바야시네 메이드래곤 - 토르

토르씨가 달려갑니다.

울려라 유포니엄 - 요시카와 유코

유코는 울면서 달려가네요.

우지를 나와 후시미이나리 타이샤로 이동했습니다.

만 사진을 몇장 찍진 않았네요.

한창 사람 많을때 갔다가 또 사람에 치이고 빠른 탈주! 했네요.

그렇게 이나리 신사를 빠져나와서 다른거 없이 바로 오사카로 이동했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