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틀 전인 5월 26일 금요일엔 포항 국제불빛축제가 4년만에 드디어 정상적으로 개최를 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형산강 체육공원에서 진행되어 집이랑은 거리가 조금 있지만 같은 포항 안에서 진행되는 축제라 가보기로 결정하고 금, 토 이틀간 구경을 다녀왔네요.

 

오늘은 비도 오고 날씨도 흐릿하고... 제일 중요한 피로도가 너무 쌓여서 그냥 집에서 쉬었네요.

 

금요일 퇴근 후 살방살방 드라이브 겸 이무진 보러 갔다가 도망치듯 집으로 돌아왔고 어제인 토요일은 오전부터 퍼레이드 구경한다고 거의 하루종일 형산강 인근에서 시간을 보냈었네요.

 

그럼 사진 갑니다.

 

사진은 Sony A7M4 / A7M3 + Sel2070G / Sigma 100-400 DG DN / Samyang MF14mm 로 촬영 되었으며 섞여 있습니다.


금요일에 진행된 공연의 가수 이무진

 

영상도 찍었는데, 아직어디도 업로드 하지 않아 보류


 

금요일 밤의 불꽃놀이는 시민 디자인 불꽃쇼로 짧게 20분 정도 진행 되었는데, 규모는 작았지만 예쁘기는 무진장 예뻐서 집에 가려던 발걸음을 멈추고 다급하게 삼각대를 펼치고 사진을 찍게 되었네요.

 

여기까지 금요일 사진 ! 마무리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