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여행은 아니고 업무차 서울에 다녀올일이 있어 가는 김에 사진도 좀 찍고 왔습니다.

 

22일(토) ~ 23일(일) 해서 1박2일? 느낌으로 다녀왔네요.

 

별다른 설명은 없고 그냥 사진 갑니다.

 

사진은 SONY A7M4 + SEL2070G / SEL70200GM2 로 촬영되었습니다.


시간 순서는 조금 다르지만 광명역에서

광명에 도착후 시간이 2시간 정도 비어서 광명역 주변을 돌아다녔습니다.

광명역 앞에 공원이 있길래 둘러 봤는데, 약간 보수공사? 같은걸 하고 있어서 그런가 볼거리는 별로 없었네요.

다시 광명역으로 들어와서 업무보러 이동합니다.

 

업무보러 가는 길에 카메라와 가방을 통채로 물품보관함에 넣어버려서 중간 사진은 없습니다ㅎㅎ.


모든 볼일을 끝내고 용산역으로 왔습니다.

녹사평역으로 가려면 용산역에서도 신용산 -> 삼각지 -> 녹사평 이렇게 이동해야 해서 좀 번거로웠네요.

녹사평으로 이동중 지하철에서...

녹사평육교에 도착해서 삼각대를 펼쳐 봤는데, 생각보다 육교가 많이 흔들려서 삼각대 펴도 큰 효용이 없을거 같아 몇장만 찍고 빠집니다.

확실히 삼각대 세운거 보다 핸드헬드로 촬영한게 덜 흔들린 느낌이네요.

녹사평역은 나중에 좀 더 광각 렌즈를 구비해서 촬영해봐야겠네요.

 

22일의 사진은 끗!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