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2.04.22] 소니 렌즈 픽업 A/S 서비스 후기 (2)
    일상/카메라 2022. 4. 22. 13: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SEL200600G 렌즈 점검을 위해 소니 픽업 서비스 접수했다는 글을 썼었습니다.

     

    오늘 렌즈 점검 완료 연락받아 두번째 글을 쓰게 되네요.

     

    오전에 서울에서 모르는 번호로 연락이 와서 조금 고민하다가 받았는데 소니 영등포 센터였습니다.

     

    전화로 간단하게 제가 요청했었던 점검 내용과 점검 결과에 대해 안내해주셨고, 비용 발생 여부와 결제 방법을 알려주셨네요.

     

    전화 통화 후 결제 금액과 방법에 대해 문자가 왔습니다.

     

    저는 무통장 입금이 아닌 홈페이지 카드 결제를 이용했습니다.

    1. 이번에도 소니 MY SCS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합니다.

     * 상단의 A/S 신청 안내 하위 메뉴에 A/S 진행상황 조회 및 결제 를 누르시면 됩니다.

    2. 문자로 온 접수 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 접수할때 입력한 이름과 문자로 받은 접수 번호,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3. 수리 내역과 결제 금액 등을 확인 가능합니다.

     * 저는 생각보다 저렴하게 나와서 다행이라 생각중입니다.

    4. 확인버튼을 누르면 이제 배송받을 곳을 다시 한번 확인, 변경 할 수 있습니다.

     * 저는 신청할때 내용 그대로 진행할 예정이라 이메일만 다시 입력하고 넘어갔습니다.

    5. 마일리지도 사용 가능하지만 .. 저는 소니 홈페이지에서 뭔가 구입한 적이 없어 마일리지는 없네요.

    6. 다시한번 확인 버튼을 누르면 최종적으로 결제 금액 개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7. 카드 결제로 진행해서 13000원 즉시 결제 후 이제 배송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