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2.04.16] 경주 - 불국사 탐방로 탐조
    사진/새 사진 (a.k.a 탐조) 2022. 4. 16. 20: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 불국사 쪽으로 탐조를 다녀왔습니다.

     

    불국사에서 석굴암쪽으로올라가는 탐방로를 올라가며 탐조를 했는데, 끝까지 올라가진 않았어요ㅎㅎ

     

    조금 일찍 갔으면 석굴암 주차장까지는 가볼까 했는데, 점심시간 쯤 갔더니 사람이 너무 많고 시간이 늦어질거 같아서 적당히 올라가다가 돌아 내려왔네요.

     

    그럼 사진 갑니다.

     

    사진은 "A7M4 + Sel200600G + Sel20TC" 로 촬영되었습니다.


    경주 불국사

    불국사에 왔으니 기념사진 정도로 찍어본 사진들입니다.

    석가탑(일부) 와 다보탑

    소원 연등은 오늘도 많이 있었다.

    본격 탐조를 위해 탐방로로 이동하던 중 바닥으로 추락한 벌을 만났다.

     

    탐방로 시작점에서 만난 박새

    아직 어린새와 먹이를 먹이는 진박새

    저 멀리 홀로 앉아 있던 쇠솔딱새(종추)

    여기저기 날아다니던 쇠딱따구리.

    청설모

    탐방로를 올라가는데 옆에서 계속 빈 나무를 두드리는 소리가 나서 어느나무에서 딱따구리가 집을 짓나 하고 둘러보는데..

     

    길 바로옆에 몸통 윗쪽이 잘린 나무 중간에서 톱밥이 흩날리는걸 보고 구멍을 발견했다.

     

    몇분정도 지켜보다가 영상도 촬영했는데, 너무나 귀여운 쇠딱따구리 부부를 볼수 있었다.

    쇠딱따구리 영상을 찍고 있으니 가까이 날아온 곤줄박이 한마리

    지나다니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지는건지 밥내놔! 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귀엽다.

    맛있는 점심을 챙겨 가는 오목눈이 한마리

    어느정도 올라가다가 다시 내려오는길에 커플한쌍이 바위 위를 촬영하길래 보니까 다람쥐가 뭔가 뜯어먹고 있었다.

    오랜만에 본 노랑턱멧새

    그리고 직박구리

    또다른 다람쥐 한마리.

     

    날이 점점 따뜻해지니 동면에 들어갔던 녀석들이 튀어나오는거 같다.

    끝!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