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20대 대통령선거일입니다. 다들 소중한 한표 잘 행사하셨는지요.

 

저는 지난 주말 사전 투표를 하고 쉬는날이라 잠깐 경주로 나들이겸 탐조를 다녀왔습니다.

 

이제 겨울이 끝나고 봄이 다가오는지 날이 점점 따뜻해지고 미세먼지가 강해지네요.

 

어찌어찌 새들을 찾아 보긴하는데 난이도가 높네요 ㅎㅎ

 

그럼 사진 갑니다.

 

이 게시글의 사진은 "A7M4 + Sel200600G" 로 촬영되었습니다.


시작은 쇠오리.

북방검은머리쑥새

저 멀리 날아다니던 황조롱이 한마리

수풀속에서 부시럭거리던 뱁새(붉은머리오목눈이)

방울새

이쪽도 북방검은머리쑥새 라고 하네요 ㅎㅎ

알락할미새

인상파 방울새

우연히 촬영된 북방검은머리쑥새의 날샷 

검은등할미새

까치

오늘 유난히 많이 찍은 찌르레기들 ㅎㅎ

마지막으로 직박구리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